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거절 안되는 팁

금융|2019. 11. 24. 23:57

인터넷전문은행 카카오뱅크는 소액대출로 인기가 높습니다. 그랗다면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거절 안되는 팁이 있을까요? 당연히 있습니다. 그건 바로 대출자격을 잘 이해하고 심사기준을 알고 있으면 거의 대출이 가능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거절 안되는 조건은 신용8등급이내이고 기존대출금액이 존재하지않고 연체하지않았으면 서울보증보험에 증권발급이 가능하면 거의 대출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거절 안되고 승인이 된 후기를 보니까 신용등급이 낮더라도 기대출금액이 있지않으면 가능했습니다. 그런데 신용등급이 높더라도 기존대출금액이 있으면 안되었습니다.


물론 그 금액이 정해진금액은 아닌데 소득활등을 하고 있는 직장인이나 사업자라면 기존대출금액이 조금 있다면 거의 승인이 되는것 같습니다. 그런데 대학생인데 다른곳에서 소액대출을 받았다면 거절이 되는것 같습니다.


그러므로 신용등급도 중요하지만 다른 금융사의 대출유무도 아주 중요한 이유인것 같습니다. 또한 연체기록자는 신용카드연체나 통신요금연체를 했을경우에도 대출승인이 안되는것 같습니다.


카카오뱅크의 비상금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이고 최소 50만원입니다. 만약 300만원을 받고 싶다면 신용등급이 높아야하고 기존대출이 존재하지않으면 충분히 나올수가 있는 한도입니다.


신용등급으로 올리고 싶다면 신용카드를 발급하고 최소 50만원을 매달 사용하면서 연체하지않으면 거의 신용점수가 올라가는것 같습니다. 또한 통신요금도 연체하지않기위해서 카드결제나 자동이체를 해놓는것도 방법인듯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