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비상금대출 거절 안되는 팁

금융|2019. 11. 22. 23:56

우리은행에서 나온 비상금대출이 인기가 있습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거절 안되는 방법이 있다고 해서 찾아보았습니다. 대부분의 비상금대출이 소액대출인데 우리은행의 상품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면서 대출자격이 다른 상품과 다른것 같습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거절 안되려면 우선 대출자격을 알아보아야합니다. 통신등급이 일정수준이상이고 신용등급이 우리은행 심사기준을 충족되면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거절 안되면 받을수가 있는 최대 한도는 300만원입니다. 다른 비상금대출하고 동일하다고 할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금리가 인터넷전문은행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보다는 좋습니다. 


우리은행이 뒤늦게 소액대출상품을 내놓았습니다. 위비뱅크 어플로 신청이 가능한데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는 한국의 특징을 살려서 기획해서 만든 상품인것 같습니다. 


신용등급이 낮아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거절된 고객이 우리은행의 상품을 신청하면 가능할수도 있습니다. 단 통신등급이 더 좋을경우 이것을 점수화해서 반영하는것입니다.


그러므로 통신요금을 연체하지않아야합니다. 통신등급을 잘 유지하는 방법은 요금을 잘 납부하면 됩니다. 연체하지않기위해서는 카드결제를 이용하거나 자동이체설정을 한다면 연체할수가 없습니다.


대부분 비상금대출 거절 되는 이유는 신용등급이 낮아서 그렇기보다는 연체기록이 있다거나 기존대출금액이 너무 많으면 아무리 소액대출이라서 대출승인이 잘 안되는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