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저축은행 참신한중금리대출 자격 알아보자

금융|2019. 11. 20. 23:46

저축은행에서도 다양한 금융상품이 있습니다. 최근에 신한저축은행 참신한중금리대출에 대해서 알게되었습니다. 저축은행상품인데 금리수준이 은행하고 비슷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어떤 대출자격이 주어져야 대출승인이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저축은행 참신한중금리대출


신한저축은행 참신한중금리대출을 신청할수 있는 자격은 직장인으로 건강보험자격을 취득하고 5개월이상된 근로자입니다. 연소득이 2600만원이상이면 가능하고 본인명의로 된 휴대폰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신한저축은행 참신한중금리대출의 한도는 최대 1500만원이고 최소신청금액은 100만원부터 신청이 가능합니다. 금리도 좋은데 한도가 높은편입니다. 이렇게 한도가 높은 이유는 소득증빙이 되는 고객만 신청이 가능하기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참신한중금리대출의 신용등급기준이 어떻게 될까요? 일반적인 은행의 신용대출이라면 최소 5등급이내여야 신청이 가능할듯합니다. 하지만 저축은행이기때문에 신용8등급이내이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참신한중금리대출의 금리는 최소 연11~19.4%입니다. 다른 캐피탈이나 대부업체에 비해서는 낮은 금리인것 같습니다. 그러나 은행이나 인터넷전문은행보다는 높은 금리인듯하지만 한도가 높으니까 이 부분때문에 신청하는 고객도 있을듯합니다.


대출신청은 신한저축은행 인터넷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신청하기를 클릭하고 본인의 정보를 입력하면 시스템적으로 얼마정도의 한도를 받을수가 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 대출을 신청하면 좋은 고객은 500만원이상이 필요한 고객일듯합니다. 500만원이하라면 소액대출로서 은행의 비상금대출을 이용하면 됩니다. 하지만 500만원이상은 신용대출로 이용해야하는 부분이라서 충분히 매력적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