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펀드 컴퍼니 대출을 받는 조건

금융|2019. 11. 21. 23:10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금융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피플펀드 컴퍼니 대출에 대해서 알게되었는데 너무 좋은 상품인것같습니다.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피플펀드론으로 잘 알고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편리해서 많이 이용하는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대출조건이 되어야 가능할까요?



피플펀드 컴퍼니 대출의 자격을 말하자면 소득이 있는 고객이어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근로소득자는 3개월이상 재직되어야하고 소득은 연2000만원이상 되어야합니다. 기타소득자는 6개월이상 소득이 들어오고 연소득 3000만원이상이어야합니다. 




피플펀드 컴퍼니 대출이 좋은 이유는 금리가 낮아서 그렇습니다. 그러면서 대출한도는 최대 5000만원입니다. 정말 높은 한도입니다. 일반적인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으로 대출신청하는 상품은 최대 500만원만 가능한 소액대출입니다. 


피플펀드 대출을 신청은 인터넷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가능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무료입니다. 그렇다면 대출신청시 수수료가 있을까요? 피플펀드 플랫폼 이용료가 있습니다. 신청자의 등급과 기간에 따라서 다르게 적용이 됩니다. 


최소신청금액은 최소 100만원부터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3.5~19.9%입니다. 고정금리로 결정이 됩니다. 신용등급이 높으면 제일 낮은 금리를 받을수가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한도 및 금리를 간편하게 조회할수가 있습니다. 신청을 위해서 필요한것은 휴대폰 본인인증을 위해서는 휴대폰이 필수입니다. 그리고 원하는 한도가 나온다면 재직 및 소득증빙서류를 제출합니다. 


대출조건을 확인하고 계약서를 작성한후 투자금을 모집이 완료되면은 대출금을 입력한 계좌로 입금을 하고 있습니다. 대부업체보다는 확실히 금리면에서는 좋은듯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