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산대부 승인 조건은?

금융|2019. 5. 2. 19:56

서민들은 물가에 민감합니다. 대출 받은것에 대해서는 금리에 대해서 민감합니다. 그래도 돈이 필요하면 금리가 높아도 받아야합니다. 최근에 태산대부에 대해서 알게되었습니다. 대부업체인데 각종 커뮤니티에서 많이 질문하고 답변하더라구요. 어떤곳이길래 그럴까하고 찾아보았습니다. 


태산대부


금융감독원에 등록대부업체 통합조회를 하니까 여러군데가 나왔습니다. 경기도 파주도 있고 서울특별시 마포구도 있고 대전 유성구도 있고 서울특별시 구로구도 있습니다. 주식회사는 구로구에 있는 업체였습니다. 포탈사이트에서 업체조회하니까 나오는곳은 구로구 업체였습니다. 




대금,대출중개 등 그외 기타 여신금융업체라도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기업구분이 중소기업이었고 매출액도 큰 업체였습니다. 대출서비스를 많이 하는 업체인것 같습니다. 사실 온라인에서도 대부업체나 대부중개가 많이 신청하지만 오프라인도 많이 이용합니다.


서울시 구로구는 제조업체가 많고 근로자들이 많은곳입니다. 그렇다면 오프라인에서도 대출을 많이 진행할것입니다. 그래서 온라인 커뮤니티에 대출관련해서 문의도 많은것 같습니다. 홈페이지가 있지않아서 정확한 신용대출 조건이 나오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대부업체 신용대출의 조건들이 대부분 비슷합니다. 즉 보편적인 대부업체의 신용대출조건이라고 생각하고 읽으면 될것 같습니다. 단순히 추측이지 꼭 그렇지는 않고 정확한것은 업체로 직접 전화해서 상담하는게 좋을듯합니다.


보통 신용대출은 직장인이고 소득이 있으면서 재직기간이 1개월이상이면 가능합니다. 최소 100만원부터 신청이 가능하고 소득에 따라서 최대 5000만원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업체에 따라서 최대한도가 1000만원까지도 있는것 같습니다.


대부업체대출승인을 받기위해서는 최소한 신용8등급이내이고 연체자가 아니어야합니다. 어떤 사람은 대부업체는 연체자도 가능하다고 하는데 꼭 그런것은 아닙니다. 대부중개업체중에서 연체기록자대출이 있긴하지만 꼭 그렇지 않습니다. 이부분참고하고 진행하면 좋을듯합니다.

'금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스엠씨대부중개 어떤곳?  (0) 2019.05.04
코리아론 조건 알고싶어?  (0) 2019.05.03
루키대부 후기 내용은?  (0) 2019.05.02
앤알캐피탈 후기 알고싶어?  (0) 2019.05.02
돈급할때 빌리는 팁  (0) 2019.05.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