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키대부 후기 내용은?

금융|2019. 5. 2. 18:54

정부가 금융쪽에 샌드박스규제를 풀어주고 있는것 같습니다. 금융서비스를 받을때 더 좋아지겠는데요. 최근에 루키대부에서 대출을 받았는데 어떻게 알게 되었냐면은 돈이 필요해서 카페나 지식인이나 정보를 찾아다니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카페의 후기글을 보게되었습니다. 조건이 그렇게 좋지는 않았는데 원하는 금액을 받았다고 되어있었습니다.


루키대부


루키대부가 괜찮은지 확인하기위해서는 금융감독원에 등록대부업체 통합조회로 이름을 조회를 했습니다. 그러니까 경기도 양평에 주소로 나왔습니다. 그리고 사업내용이 금전대부라고 되어있었습니다. 등록기관도 지방자치단체였습니다. 요즘 대출카페 같이 대출직거래서비스가 많은데 여기서 인지도가 높은것 같습니다. 






여기에서도 루키대부업으로 나오더라구요. 금리는 연24%이내였고 상환방식은 상담후 결정한다고 되어있었습니다. 대출한도도 상담후 결정이었습니다. 그리고 소득과 무관하게 무직자도 친절 상담이라고 되어있었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무료였고 돈이 많은 금액이 필요한게 아니라 500만원만 필요했습니다. 보너스를 받으면 바로 상환할수 있는 금액이었습니다.  서울 강남구에 있는 대기업에 근무중이고 월급은 많은데 카드 연체를 한적이 있어서 카카오뱅크 신용대출이 안되었습니다.



예전에 대학생때는 100만원정도가 필요하면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자주 이용했습니다. 너무 편했습니다. 마이너스통장방식이라서 용돈 받으면 조금씩 상환하고 이자도 작았습니다. 그러다가 취직을 하다보니까 직장인상품으로 진행했습니다.



회사의 매출이 크게 성장해서 분기마다 보너스를 월급에서 500%를 지급하기때문에 바로 상환이 가능했습니다. 그래서 대부업체라도 해도 정식등록된 곳이고 한도만 나오면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대출신청하니까 500만원이 나왔습니다. 신용등급이 조금 걱정이었지만 안정적인 직장에 다니고 있어서 대출승인이 되었던것 같습니다. 금리는 높았습니다. 만약 대출을 알아보고 있다면 금리는 연24%이내라는거 알고 진행하시기바랍니다. 고소득자가 잠깐 돈을 빌리기에는 괜찮은것 같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무료이기때문입니다. 다른 대부중개업체도 있는데 뉴플랜론과 우리희망나누미,희망나눔론,희망나누미론,비엠론이 많이 언급되는것 같습니다.


'금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리아론 조건 알고싶어?  (0) 2019.05.03
태산대부 승인 조건은?  (0) 2019.05.02
앤알캐피탈 후기 알고싶어?  (0) 2019.05.02
돈급할때 빌리는 팁  (0) 2019.05.02
리드코프 소액대출 받는 팁  (0) 2019.05.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