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알캐피탈 후기 알고싶어?

금융|2019. 5. 2. 15:56

최근에 온라인 쇼핑시장이 치열해서 소비자는 낮은 가격으로 쇼핑을 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앤알캐피탈 대부업체를 알게되었습니다. 돈을 빌리는 금융시장도 여러군데가 진입해서 더 낮은 금리에 대출을 받을수 있게하면 좋을듯합니다. 자본이 많은 대부업체들이 많아지면은 더 서민들이 낮은 금리와 높은 한도로 대출을 받을수 있지않을까 생각됩니다. 앤알캐피탈은 신용대출을 취급하는데 인터넷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앤알캐피탈


1000만원정도의 돈이 필요했습니다. 자주 가는 카페를 방문해서 조건을 올리니까 여러군데를 추천해주더라구요. 대부업체도 있었고 대부중개도 있었고 은행도 있었고 저축은행도 있었고 캐피탈도 있었습니다. 댓글을 보면은 정말 한국에는 다양한 금융사가 존재하는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우선 조건은 직장인입니다. 4대보험이 되고 뷰티쪽 대기업에 다니고 있고 요즘 한류때문에 매출액은 꾸준히 오르고 있어서 성과금도 많이 나오고 연봉도 높은 회사입니다. 재직기간이 3년이 넘어가고 있고 신입때보다 연봉이 1000만원이나 더 올라서 지금은 4800만원정도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성과금도 분기별로 나오는데 1년으로 계산하면은 2000만원이 넘는것 같습니다. 그 만큼 일은 더 많이 하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신입때 신한은행에서 마이너스통장을 만들었는데 한도가 5000만원이 나왔습니다. 지금도 잘 사용하고 있고 금리도 낮아서 괜찮았습니다.



카드론을 사용할까하고 카드론 한도조회를 하고 금리를 확인하는데 놀랬습니다. 금리가 너무 높은것이었습니다. 거의 20%가 나왔습니다. 카드를 연체한적도 없고 꾸준히 잘 사용하는데 카드사금리가 이렇게 높을줄 몰랐습니다. 그래서 다른 금융사 알아봐야겠다고 생각하고 카페에 올린것입니다.



여러군데 나왔다고했죠? 앤알캐피탈 말고도 대부중개쪽으로 많이 소개를 해주더라구요. 뉴플랜이 대부중개인데 한도가 잘 나온다고 댓글에 있었습니다. 그리고 희망나눔론,희망나누미론,임팩트론,우리희망나누미,행복나누미론 등이었는데 다 한도가 높게 나온다고 했습니다.



처음에 회사명을 보고는 캐피탈회사인줄 알았는데 대부업체였습니다. 그래서 다른 카페 후기도 검색하고 인터넷에서 자료를 찾아보니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에 있고 회사 규모가 크더라구요. 그래서 여기에서 대출을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앤알캐피탈론이라고 해서 일정한 수입이 있는 직장인 남자와 여자,자영업자 및 주부등을 대상으로 하는 신용대출이 있었고 대출한도는 최대 3000만원이었습니다. 금리는 연24%이었습니다.


직장인이니까 서류는 직장의료보험 또는 급여통장을 제출하면 되었습니다. 이 부분은 수입확인을 위한 서류였습니다. 그리고 주민등록증과 원초본을 제출했습니다. 신용등급이 높으면 더 많은 한도가 나오는것 같습니다.



여의도쪽은 증권사와 은행이 많은곳입니다. 인터넷으로 대출을 신청했습니다. 그러니까 상담사가 전화하고 개별적인것들 확인하고 진행했습니다. 기존에 다른 금융사에 대출받은거 있는지 확인했고 그래도 추가대출이 가능하다고 했습니다. 



대부업으로 정식등록되어있는곳인지 금감원 조회를 통해서도 확인을 했습니다. 카페에서도 대부중개나 대부업체대출을 할때는 꼭 확인을 하라고 되어있었습니다. 요즘은 이런 시스템이 있어서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예전 같으면 전화로 확인해야하는데 이제는 등록번호만 입력하면 회사명도 나오고 합니다.



원하는 금액 1000만원이 대출이 되었는데 승인된 이유는 연소득이 높아서 그런것 같습니다. 기대출금액이 있다고 말했지만 은행권 대출이라서 그렇게 영향이 크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마이너스통장이니까 이자만 내는 부분이라서 더욱 그런것 같습니다. 후기 참고하고 대출 알아보시기바랍니다.

'금융'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산대부 승인 조건은?  (0) 2019.05.02
루키대부 후기 내용은?  (0) 2019.05.02
돈급할때 빌리는 팁  (0) 2019.05.02
리드코프 소액대출 받는 팁  (0) 2019.05.02
오케이앤캐시 받고싶나요?  (0) 2019.05.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