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성론 조건 알아보자

금융|2019. 5. 5. 22:00

시장경제체제가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대출도 이렇게 다양할수 있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대부중개업체가 정말 많은데 이렇게도 상품을 만들수가 있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건 바로 에이피엘파이낸셜대부에서 나온 충성론 서비스입니다. 군인들을 위한 대출상품인데 군인들이 월급이 적습니다. 아무리 정부가 바뀌고 매년 월급이 올라도 최저시급보다 적게 받습니다. 그래서 충성론이 만들어진것 같습니다.




충성론에 대출조건을 알아보자면 각 계급별로 상품이 나누어지고 있습니다. 정말 독특한 대출이지않습니까? 정말 군인에게 맞춤형 상품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군인과,공익근무요원,상근예비역,방위산업요원 모두 가능합니다. 대출금액은 최대 300만원입니다. 한도를 보자면 무직자대출같기도 합니다. 






예로 카카오뱅크에서 나온 비상금대출이 최대 300만원으로서 소액대출상품입니다. 신용8등급이내이면 가능하고 소득하고 상관없이 대출이 가능합니다. 이 상품도 어떻게보면은 소득을 보지않고 신용등급으로 판단해서 대출을 승인해주는것이겠죠?



금리는 높습니다. 연24%이내입니다. 구비서류는 신분증사본,주민등록원초본,군필유포함이더야하고 통장사본이 필요합니다.  대출신청하는 절차는 이렇습니다. 대출상담을 진행합니다. 친절하고 간편하게 상담하고 서류를 접수 받습니다. 심사를 진행하고 승인이 되면은 본인 확인후 대출완료되고 입금이 됩니다. 



대부중개업체이지만 중개수수료는 무료입니다.  그리고 대부협회에 정회원으로 가입된 대부업체입니다.단순히 상담만 했다면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지않습니다. 



요즘 군인들은 스마트폰을 사용할수가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카카오톡으로도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물론 상담부터 시작해야합니다. 업체가 서울시 강동구에 있습니다.



한도를 더 받고 싶다면 다른 대출상품을 추천해주기도합니다. 그런데 300만원이면 충분하지않을까 싶습니다.  요즘은 대학생들이 대부업체에 대출을 많이 신청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만들어졌는데 정말 괜찮은 상품인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