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햇살론17 승인받는 팁

금융|2020. 2. 13. 23:58

대출을 원하는 소비자는 금리보다 한도가 나오는것을 좋아합니다. 최근에 전북은행 햇살론17에 대해서 알게되었는데 한도가 잘 나온다고 합니다. 햇살론17은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심사하고 국민행복기금에서 보증해서 신용등급이 낮은 고객에게 대출을 해주는 상품입니다.


전북은행 햇살론17 승인


전북은행 햇살론17을 받기위해서는 기본적은 대출자격이 되어야합니다. 특히 온라인으로 신청하는것이라면 근로자여야합니다. 소득기준으로 말하자면 연소득 3500만원이하는 신용등급과 상관없이 신청이 가능하고 연소득 4500만원이하는 신용등급이 6~10등급이어야합니다. 






전북은행 햇살론17의 최대한도는 1400만원입니다. 최대한도는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를 방문해서 서민금융진흥원 상담코너에서 보증심사를 진행합니다. 그래서 보증서가 발급이 된다면 은행을 방문합니다.




보증서 발급은 문자로 해주는데 국민행복기금에서 연락이 옵니다. 보증서 문자를 가지고 은행을 방문해서 내부심사를 걸쳐서 승인이 되면은 전북은행 계좌로 돈을 입금해줍니다.




대부분 햇살론17 특례보증은 최대한도를 받고 싶거나 추가대출을 원하는 고객이 신청합니다. 또한 소득증빙을 현금수령으로 하고 싶은 고객도 가능합니다. 통장으로 입금된 월급금액으로 소득산정하기도 합니다.




햇살론17 심사기준에서 중요한 부분은 소득증빙입니다. 그리고 한도는 기존대출금액을 계산해서 한도를 결정합니다. 기존대출금액이 적다면 거의 최대 한도는 나오는것 같습니다. 




다른 금융사에서 대출이 있는데 연체를 하고 있거나 통신요금을 연체하고 있어도 가능할까요? 이 질문에 답은 보증심사에서 결정이 되는데 연체횟수나 연체기간에 따라서 승인이 다른것 같습니다. 그러니까 소득증빙이 가능하면 센터로 방문 심사하는것을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