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 소액대출 받는 방법

금융|2019. 12. 27. 23:33

자유시장경제가 좋은 이유는 경쟁이 생기면서 소비자에게 이익을 제공하기때문입니다. 최근에 사이다 소액대출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이다뱅크은 SBI저축은행에서 나온 스마트폰전용 금융서비스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소액대출시장에서 저축은행상품으로 좋다고 합니다.


사이다 소액대출


사이다 소액대출 받는 자격은 소득에 상관없이 신용등급으로 심사를 진행하기때문에 신용등급이 SBI저축은행 심사기준을 충족하면 됩니다. 나이는 만20세이상이고 내국인 대상입니다. 




사이다 소액대출의 한도는 500만원입니다. 다른 이름으로 사이다 소액마이너스통장대출이라고도 합니다. 그 이유는 마이너스통장대출방식이기때문에 그렇습니다. 


마이너스통장대출은 수시입출금이 가능해서 500만원을 대출해도 출금한 금액에 대해서만 이자를 납부합니다. 그러니까 대출하고 사용하지않는다면 이자를 지급하지않아도 됩니다.


그러면서 돈이 필요하면 해당되는 금액을 출금하고 다시 돈이 생겨서 입금하면 이자를 지급하지않습니다. 인터넷전문은행 카카오뱅크에서 나온 비상금대출이 이런 방식으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래서 사이다뱅크에서 나온 소액대출도 대학생들이 많이 신청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거절이 되는 신청자들이 많이 한도조회를 해보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인터넷전문은행보다는 그래도 저축은행이 신용등급이 낮을것이라고 생각하기때문입니다. 그렇다고 대부업체보다 높은 금리도 아니기때문이고 한도가 소액이라서 이자부담이 적기때문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