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비상금대출 받는 자격

금융|2019. 11. 4. 23:32

인터넷 스마트폰으로 소액대출이 가능한 상품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최근에 하나은행 비상금대출이 있다는것을 알았습니다. 어떤 대출상품인지 알아보니까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소액대출상품이었습니다.



하나은행 비상금대출 자격은 신용카드 보유중인 고객입니다. 또한 하나은행 심사기준을 충족되는 고객이어야합니다. 다른 비상금대출과 다르게 신용등급과 카드보유여부를 확인합니다.





하나은행 비상금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이고 최저금액은 50만원부터 가능합니다. 또한 대출상환방식이 분할상환 및 통장대출이 가능합니다. 통장대출은 마이너스통장방식으로 출금한 금액만 이자를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비상금대출의 정확한 상품명은 하나은행 이지페이론입니다. 금리가 낮습니다. 그 이유는 은행권에서 소액대출을 진행하기때문에 그렇습니다. 금리는 최대 5%대가 나오고 있습니다.



여러금융사에서 비상금대출로 소액의 자금을 빌려주는 상품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 만큼 소비자들이 많이 이용하는 금액대이고 최근에 소비자들의 특징이 오프라인 영업지점을 방문하지않고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고객이 많아져서 그렇습니다.



스마트폰사용이 TV를 이용하는 시간보다 더 많이 이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대출신청하기위해서는 기본적으로 본인명의로 된 휴대폰과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카카오뱅크가 비상금대출로 인기가 많은데 신용등급이 높은 고객이라면 하나은행의 소액대출상품이 더 금리가 좋기때문에 괜찮은것 같습니다. 대출금액을 입금받기위해서는 하나은행계좌가 필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