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론17 사업자 가능한 조건 공개

금융|2019. 9. 28. 20:53

최근에 나온 정부지원서민대출 햇살론17이 사업자들에 인기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햇살론17 사업자가 받을수 있는 조건이 어떻게 되는것인지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정부에서는 수많은 서민금융대출상품을 개발해서 시장에 내놓았습니다. 그럴때보마다 대출수요자들의 반응은 좋았습니다.


햇살론17 사업자


햇살론17 사업자의 조건부터 알아야겠죠? 사업자의 조건은 연소득기준으로 3500만원이하는 신용등급의 상관없이 신청이 가능하고 연소득이 4500만원이하라면 신용등급이 6등급이하여야합니다. 




햇살론17 사업자도 최대한도는 1400만원입니다. 이 금액을 받을려면 햇살론17 보증서를 발급받아야합니다. 보증서발급은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 서민금융진흥원 담당쪽으로 방문해서 심사후 통과되면은 받을수가 있습니다.


보증서는 한도를 높게 받고 싶은 고객이나 햇살론17 특례보증을 받고 싶은 고객이면 가능한데 특례보증은 개인회생,신용회복,연체,현금수령,소득증명이 어려운 고객을 말합니다.


그래서 햇살론17 개인회생이 가능하다고 하는것 같습니다. 금리는 보증서유무와 상관없이 연17.9%로서 높은 금리입니다. 하지만 한도가 잘 나오는 상품이라서 반응이 좋은것 같습니다.


특히 사업자는 시중은행에서 신용대출을 받기가 어렵습니다. 특히 담보가 있으면 괜찮지만 담보가 있지않으면 오로지 소득과 신용등급으로 받아야하는데 신용등급이 낮으면 대출이 거절됩니다. 


신한쏠 햇살론17로 많이 신청하는데 사업자는 오프라인 방문만 가능합니다. 신한쏠은 직장인 대상으로서 4대보험의 가입된 고객만 가능하고 전산으로 바로 서류확인이 되어야한다고 합니다. 햇살론17 입금은 신청하고 은행의 내부심사를 진행하면 되는데 꼭 취급은행의 자유통장계좌가 필요합니다.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에서 보증서를 발급받은 고객들이 많이 고민하는것이 보증서를 가지고 어떤 은행을 가면은 승인이 잘 될까 고민합니다. 주거래은행에서 진행하거나 햇살론17에 대해서 잘 알고 있는 담당자에게 제출하면 승인이 잘 되는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