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 연애 김가영 직업은 기상캐스터입니다.

TV|2019. 4. 30. 15:21

MBC에서 하고 있는 호구의 연애에 새로운 회원이 등장했습니다. 바로 김가영인데요. 대중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그 관심은 바로 직업이 무엇인가 입니다. 호구의 연애 김가영의 직업은 바로 기상캐스터라고 합니다. 역시 누리꾼들은 똑똑한것 같습니다. 방송이후 바로 찾은것 같습니다. 그래서 미모가 뛰어난것 같습니다.




방송에선는 김가영이 허경환과 특별한 인연을 말했는데 그건 바로 소개팅이었습니다. 예전에 허경환과 소개팅을 할 뻔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서로의 스케줄이 맞지않아서 못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가영 이상형을 말했는데 남자다운 스타일을 좋아한다면서 박진영 같은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박진영이 남자 같은 스타일인가요? 지적이고 유머감각있고 센스가 뛰어나죠. 김가영은 기상캐스터로서 MBC 뉴스데스크에서하고 있고 대학교에서 무용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경력으로는 OBS기상캐스터,포항MBC기상캐스터,KBS24시 뉴스앵커를 걸쳐서 MBC로 왔습니다.



김가영 학교는 숙명여자대학교 무용과입니다. 역시 무용을 해서 그런가 몸매가 아주 좋습니다. 김가영 나이는 89년생으로 나오고 있고 서울출신입니다.



김가영 인스타도 하고 있는데 사진을 보니까 기상캐스터만 할 수준의 외모와 몸매는 아닌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인지도를 얻은 기상캐스터들이 연기자나 MC로 많이 활동하는데 충분히 해도 될 정도의 스펙인것 같습니다. 인스타 주소는 _thegayoung 입니다.



과연 김가영의 키가 몇일까요? 인스타의 레깅스 입고 운영하는 모습의 사진도 있는데 몸매 관리 정말 잘한듯합니다. 과연 호구의 연애에서는 누구와 잘 될까요? 이번에 김가영의 출연으로 시청률이 오를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