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하숙 이케요 와인거치대 판매할까요?

문화이슈|2019. 4. 13. 02:27

스페인하숙은 요리프로그램인가? 인테리어프로그램인가? 지금까지 이런 예능프로그램은 없었다. 정말 특이한 예능프로그램을 만들고 있는 나영석의 스페인하숙이 지속적으로 시청율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시청률이 상승하면서 인기가 많아지는것도 많습니다. 스페이하숙에서 나오는 요리들도 인기가 많고 특히 이케요에서 만든 와인거치대가 인기라고 합니다. 이케요는 유명한 가구브랜드 이케아를 패러디해서 만든 브랜드인데 입에 붙는 느낌으로 아주 좋습니다. 


사실 스페인하숙이 방송되기전부터 요리프로그램이 될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 이유는 원래 나영석pd의 장점이 요리를 뵤여주고 힐링을 해주는것이기때문입니다. 삼시세끼도 그랬고 윤식당도 그렇고 제주도의 커피프린스도 그랬기때문입니다. 그래서 출연자도 요리를 잘하는 배우로 섭외한것이구요 


그러나 인테리어프로그램이 될줄은 몰랐습니다. 아마도 나영석pd도 예상하지못햇을것입니다. 역시 섭외능력이 탁월한 나pd의 능력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상황을 만들어놓으면 출연자가 어떻게라도 그림을 만들거라고 생각했던것이죠.


이케요 와인거치대는 쉽게 누구나 만들수가 있습니다. 목공이 어려운것도 아니고 요즘은 누구나 가구를 만들기도 하구요. 아이디어 돋보이는 가구이기때문입니다. 와인을 놓을 공간이 필요하고 해서 뚝딱만들었다고 할까요? 이제는 스페인하숙에서 어떤 가구와 요리를 하는지 시청자들은 호기심을 가지고 시청만 하면 될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