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 사업자대출 받고 싶다면 읽어보세요

금융|2021. 4. 6. 23:51

정보통신기술의 혁신은 대출을 받는 서비스에서도 가능합니다. 스마트스토어 사업자대출은 미레에셋캐피탈에서 나온 사업자대출상품으로서 네이버파이낸셜과 제휴해서 나온 상품입니다. 그래서 네이버의 스마트스토어 사업자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신용대출상품인데 어떤 대출자격이 되어야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스마트스토어 사업자대출의 자격은 이렇습니다. 3개월 연속 매출이 50만원이상이어야합니다. 매출증명만 된다면 대출심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은행에서는 높은 매출액을 요구하지만 스마트스토어 상품은 그렇지 않는것은 좋은것 같습니다. 

 

 

 

스마트스토어 사업자대출 한도는 최대 5000만원입니다. 이자율은 연3.2~9.9%입니다. 금리는 중금리수준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또한 중도상환수수료는 무료입니다. 3개월 연속 순거래액은 구매확정금액을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네이버페이 회원이어야합니다. 

 

 

대출금액상환방식은 만기일시상환,원리금균등분할상환등입니다. 연체이자율은 연대출금리에서 연3%가 추가됩니다. 대출진행하는 절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미래에셋캐피탈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대출신청합니다. 본인확인을 휴대폰으로 진행합니다. 한도확인하고 신분증확인하고 신청정보를 입력합니다.  전화로 확인하고 입금합니다. 

 

 

네이버파이낸셜은 스마트스토어의 데이터를 활용한 대안신용평가 시스템으로 대출심사를 진행합니다. 그렇기때문에 신청자의 신용등급이 대출한도의 영향이 있는것은 아닙니다. 물론 다른 금융사의 연체여부는 확인하는것 같습니다. 매출액이 많을수록 한도가 많이 나옵니다. 

 

 

그러니까 최대한도 5000만원을 받기위해서는 매출액이 많아야 가능할듯합니다. 은행에서 사업자대출은 대부분 매출액이 높거나 신용등급이 높아야합니다. 또한 담보대출이 대부분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매출액 대출상품은 저축은행에서 가능한데 금리가 높습니다. 

 

 

또한 햇살론이 사업자대출로 가능한데 한도금액이 1500만원이기때문에 더 많은 한도가 필요한 소비자에게는 맞지않고 금리도 더 높게 나오는것 같습니다. 그렇기때문에 핀테크기술을 활용한 상품으로서 매력적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저금리와 높은 한도를 원하는 사업자에게 최적의 상품입니다.

 

댓글()